정보화마을 강릉 복사꽃마을명품 정보화마을

  • HOME
  • 마이인빌
  • 메일
  • 고객센터
  • 서브이미지 서브이미지 서브이미지 서브이미지 서브이미지
    사진

    안녕하세요.

    복사꽃마을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방문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복사꽃 정보화마을 운영위원장 최 주 영 인사드립니다. 복사꽃 마을은 주문진 바닷가에서 4km내에 위치해 있는 숨은 진주와 같은 무공해 청정마을 입니다.
    영동지역 최대 과수마을답게 사계절 풍부한 과일을 생산해내고 정보화 마을의 이름을 걸고 복사꽃 축제, 허수아비 축제를 통한 브랜드가치 향상과 체험과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통한 새로운 발전을 이뤄내고 있는 고장입니다.

    정보화마을, 축제문화의 열어낸 복사꽃 마을

    저희 복사꽃 마을이 2002년 태풍루사의 가슴아픈 추억을 딛고 오늘의 안정과 발전을 이뤄낸 가장 큰 원동력은 아픔을 이겨내고자 하는 주민들의 의지와 하나로 단결된 마음에 있습니다. 복사꽃 축제, 허수아비 축제는 주민들 손으로 그 아픔을 이겨낸 징표이며, 축제를 통한 브랜드 가치향상과 소득증대는 정보화마을의 축제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복사꽃 마을의 자랑입니다.

    체험과 농촌관광의 새로운 문화, 복사꽃마을에 시작하겠습니다.

    주 5일근무제도의 확대와 정착은 단순히 보고 지나치는 여행의 문화를 체험과 여가를 하나로 이어주는 새로운 문화로 바꾸어내고 있으며,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농촌관광이야 말로 방문객과 농촌 모두가 원하는 새로운 문화입니다. 저희 복사꽃 마을은 산과 바다, 신리천이라는 자연자원과 공동체험시설과 다수의 숙박시설, 전통농기구 체험장등 축적된 인프라와 팜스테이마을, 녹색농촌 체험마을을 하나로 이어주는 정보화마을의 든든한 체험 시스템은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을 드릴것입니다.

    정보화마을로 새롭게 태어나는 복사꽃마을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과 주민들의 정보화 교육을 통한 활용 능력의 향상은 복사꽃 정보화 마을의 또 다른 원동력입니다. 70대 할아버지가 손녀와 화상 채팅을 하고, 온라인을 통해 영농일지를 쓰고 농산물 판매에 까지 활용의 수준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저희 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복사꽃 마을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고, 복사꽃 피는 봄, 동해바다가 그리워지는 여름, 허수아비와 지친 수확의 기쁨을 나누고픈 가을, 부모님과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겨울... 언제든지 저희 복사꽃 마을을 찾아와 주십시오.

    사진

    바다향과 만난 상큼한 복숭아! 복사꽃마을

    복사꽃마을은 주문진에서 서북쪽으로 4km정도 떨어져 전형적인 농촌의 모습을 한 104 농가가 옹기종기 모여 사는 시골마을입니다.

    저희 마을은 바다와 가까이 있으면서도 농업을 하기 때문에 짭조름한 바다향기와 상큼한 과일향기가 어우러진 향기로운 마을입니다.

    봄이면 복사꽃이 온마을을 뒤덮어 그 멋을 더해준답니다.

    품질좋은 친환경농산물의 고장

    복사꽃마을은 영동최대 과수마을로, 주민들은 아름다운 자연과 우리의 식탁을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복숭아, 자두, 배, 사과 등 신선한 과일과 쌀, 고추, 옥수수, 감자, 채소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복사꽃마을에 오셔서 영양좋고 품질좋은 우리농산품을 만나보세요.

    새농어촌건설운동으로 이루어진 녹색농촌체험의 고장

    복사꽃축제와 허수아비축제를 비롯하여 다양한 농촌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복사꽃축제가 열리는 봄이면 동네 곳곳에 복사꽃이 활짝피어 진분홍빛으로 물든 마을을 보며 ‘여기가 바로 무릉도원이구나‘라며 절로 탄성이 나오게 된답니다.
    늦여름이면 다른곳보다 조금더 일찍 풍성한 들녘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허수아비축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을에 방문하셔서 싱싱한 농산물도 맛보시고, 맘속에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사진